부산 최상급지 센텀권역에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 인기 이어져

byhome00602023.04.18 14:10조회 수 375댓글 1

  • 1
    • 글자 크기

news2.jpg

 

최근 부동산 시장의 매수세가 위축되는 가운데, 지역 내 최상급지는 여전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서울 강남 및 서초, 부산 센텀권역 등 전국에서 내로라하는 부촌에서는 신고가가 속속 나오는 등 시장 반등의 움직임을 보이면서, ‘명품은 불황이 없다’는 말이 부동산시장에서도 그대로 적용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이처럼 최상급지의 인기가 계속되는 이유는 탄탄한 수요층이 확보되어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실제 이들 지역은 최상급지라는 명성에 걸맞게 입성을 원하는 수요가 언제나 풍부한 곳으로 꼽힌다. 또한 최근 부동산 초양극화 시대로 가면서, 입지별 격차가 더욱 벌어지고 있는 것도 이들의 인기를 더욱 높이고 있다는 평가다.
 
현대엔지니어링, 부산 최상급지 센텀권역에 힐스테이트 브랜드 주거시설 분양
 
그런 가운데 부산을 넘어 전국구 최상급지로 여겨지는 부산 센텀권역에서는 현대엔지니어링이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의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7층, 전용면적 61~84㎡, 총 447실 규모로 조성되는 초고층 브랜드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아파트처럼 4개 동으로 구성되며, 커뮤니티, 조경 등이 다양하게 꾸며지는 단지형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전 실이 중소형 주거상품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으로 타입별 실수는 ▲61㎡A 12실 ▲61㎡B 11실 ▲76㎡A 107실 ▲84㎡A 210실 ▲84㎡B 107실이다.
 
수영강변에 입지... 일부 호실에서는 수영강 조망에 센텀시티 야경 누려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센텀권역 일대에서도 수영강변 입지에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일부 호실은 화려한 센텀시티의 야경은 물론 수영강 조망도 가능한 특급조망권을 갖출 예정이어서 주거쾌적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센텀권역에 조성되는 만큼 다양한 주거 인프라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실제 단지는 센텀시티와 맞닿아 있어 신세계백화점, 벡스코, 롯데백화점, 영화의전당 등의 주요 시설을 모두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근에는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F1963 등 생활·문화·편의시설도 풍부해 주거생활 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편리한 교통환경도 갖췄다. 부산 도심과 외곽을 빠르게 오갈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좌수영로, 과정교, 번영로, 등을 통해 부산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경부고속도로의 진입이 용이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또한 인근에는 만덕~센텀 지하도시고속화도로가 2024년(예정) 개통을 목표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어 교통편의성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차별화된 외관과 조경설계 도입... 다양한 무상품목으로 부담은 낮추고 편의성은 높여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차별화된 특화 외관 설계를 적용해 단지의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우선 수영강변에 인접한 입지 특성을 고려한 랜드마크 지붕 구조물과 경관조명을 도입하고 커튼월룩 파사드 설계를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더한 외관을 구현했다. 또한 상징적인 오브제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한 문주를 도입한다.
 
조경도 다채롭게 꾸몄다. 수영강의 수변공원과 연계된 공원인 ‘블루 가든’과 독특한 디자인의 휴게 공간인 ‘스트라이프 가든’, 수영강을 조망하며 휴식할 수 있는 옥상정원인 ‘뷰 가든’ 등이 조성돼 쾌적함을 더할 예정이다. 또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스포츠존을 비롯해 휘트니스센터와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독서실, 세대창고 등의 다채로운 커뮤니티가 마련돼 편리함을 높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단지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통경축 확보로 개방감과 일조량, 통풍을 높였으며, 세대 내부는 4베이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적용하고 타입별로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을 넓히고 공간활용성을 확대했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최근 발표된 주거용 오피스텔 DSR 규제완화 수혜는 물론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낮춰주는 다양한 금융혜택과 무상품목 혜택을 선보인다.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와 계약금 5% 무이자 대출(선착순, 한도 소진 시까지),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계약자의 초기 자금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입주 전까지 추가 자금 마련 부담도 없다. 특히 중도금 전액을 무이자로 제공하는 만큼 최근 고금리 시대 돌입에 따른 이자 부담은 물론 추가적인 금리 인상에 따른 타격도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현재 견본주택에서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다.
  • 1
    • 글자 크기
수영강 특급 조망 누리는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에 관심 이어져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글쓴이 비밀번호
댓글 1
최근 부동산 시장의 매수세가 위축되는 가운데, 지역 내 최상급지는 여전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서울 강남 및 서초, 부산 센텀권역 등 전국에서 내로라하는 부촌에서는 신고가가 속속 나오는 등 시장 반등의 움직임을 보이면서, ‘명품은 불황이 없다’는 말이 부동산시장에서도 그대로 ...
수변 조망이 가능한 단지가 ‘돈 되는 뷰’로 불리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수변 조망은 곧 프리미엄이라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같은 지역이라도 적게는 수천만원에서 많게는 수억원까지 거래되는 모습이 이어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부산 센텀권역에서는 센텀시티의 야경은 물론 수영강 조망까지 가능한(...
최근 부동산 시장의 매수세가 위축되는 가운데, 지역 내 최상급지는 여전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서울 강남 및 서초, 부산 센텀권역 등 전국에서 내로라하는 부촌에서는 신고가 행렬이 이어지면서, '명품은 불황이 없다'는 말이 부동산시장에서도 그대로 적용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이...
현대엔지니어링이 부산 센텀권역 수영강변 일대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가 최고 7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청약을 마쳤다. 단지가 수영강변에 위치하는 만큼 수영강 영구조망과 화려한 센텀시티의 야경을 내려다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고(일부호실 제외), 수영강변 일대에서 희소성이 높은 ...
현대엔지니어링이 수영강 영구조망권을 확보한 센텀권역에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을 공급중이라고 3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망미동 일대에 지하 3층~지상 37층, 전용면적 61~84㎡, 총 447실 규모로 조성되는 초고층 브랜드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총 4개 동으로 구성되며, ...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 홈페이지 오픈 감사합니다.
첨부 (1)
news2.jpg
59.6KB / Download 40